비아모프에 대한 정보입니다.

arrow-down

관리정보

브랜드 형태 - 상품 형태 -
자체 집기 여부 없음 브랜드 VMD 보유 여부 없음
희망 공간 백화점/대형유통사 (실내), 아울렛/플리마켓/축제/행사 (야외), 단독 팝업스토어 (대관형태) 희망 조건
희망 기간 협의가능 오프라인 운영 경험
근무인원 형태 - 온라인사이트 여부 -
협찬 가능 여부 불가능 회사 규모 -
관리자 메모 정말 하나하나 곱씹어서 설명해줘야함/ 백화점 점포에서 깽판침, 해당 내용 하준엠디 문의/ 절대 같이 행사하지말것
arrow-down

기본정보

담당 MD 오하준 (지정일시:2024-08-21 10:10:35) 소싱 MD 검색
회원 E-mail dlalwls0113@naver.com [회원정보보기] [브랜드 로그인] 회원명 이미진
브랜드 승인 상태 승인완료 [2024.06.10 18:47:40 오하준, usetype : '0' => '9'] 정상/제제 제제
브랜드 이미지 2024-VIAMOF-Catalogue-2M.pdf 사업자 등록증 사업자등록증.pdf
브랜드 이름 비아모프 브랜드 이름(영문) VIAMOF
회사명 비아지아 사업자 과세 형태 일반과세
대표자 성명 이미진 대표자 연락처 01066985488
사업자 등록번호 6661201933
담당자 성명 이미진 담당자 연락처 01066985488
오프라인 매장 운영 여부
오프라인 매장 주소 경기 의정부시 신흥로 234 오프라인 매장 기타 주소 10층 S13
반품 주소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7길 21 반품 기타 주소 4층 비아모프
카테고리 대분류 : 패션잡화 중분류 : 아이웨어
주요 연령대 30대, 40대, 50대 평균 객단가 (대표가격) 329900
브랜드 소개 이탈리아의 전통적 공예 기술과 K-기술 혁신을 결합한 전세계 한정판 아이웨어 컬랙션

비아모프(VIAMOF)는 이탈리아 북부, 베니스에 기반을 둔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허브로서, 특허 및 5년 이상의 현지 R&D를 통한 전통적인 공예 기술과 혁신적인 특허 기반 모듈 시스템을 국내의 제조기술과 통합하여 독창적인 아이웨어를 제작합니다. 이 브랜드는 개인의 다양성과 다른 문화를 존중하고, 각 사용자의 개성과 필요에 맞춘 맞춤형 제품을 만들어내는 문화를 추구합니다.

VIAMOF는 이탈리아에서 활동한 한국 디자이너의 디자인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다양성과 조화를 주제로 재구성한 프리미엄 아이웨어 브랜드입니다. 유럽에서 주로 활동한 이 디자이너는 동양인으로서 동양인의 얼굴 구조와 미적 감각을 고려하여 제품을 재설계함으로써, 서양과 동양의 미적 가치를 조화롭게 결합하였습니다. 비아모프는 이러한 글로벌 감각과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디자인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관련 태그 #비아모프, #모핑아이웨어, #나에게로여정, #디자인상수상아이웨어, #
통장 사본
은행 신한은행 예금주 비아지아
계좌번호 100035999250
정산이메일 dlalwls0113@naver.com
플리마켓 및 백화점 행사 경험 유/무
행사 경험 세부 내용 광교 아비뉴프랑 플리마켓진행
행사사진
arrow-down

선택정보

취득 인허가증 대표상품
관련링크1 https://www.instagram.com/viamof/ 관련링크2
관련링크3 관련링크4
브랜드 소개서 VMD, 매장 디스플레이, 자체집기사진
행사 가능 지역 서울,경기
가치공간을 알게 된 경로
추천해준 브랜드
가치공간 참여시 하고 싶은 말씀 브랜드 론칭전 홍보 및 고객군들의 선호 상품조사 및 매출창출.
arrow-down

활동정보

스케줄 완료 1 / 1 쿠폰 완료 0 / 0
구분 2021-01 2021-02 2021-03 2021-04 2021-05 2021-06 2021-07 2021-08 2021-09 2021-10 2021-11 2021-12 2022-01 2022-02 2022-03 2022-04 2022-05 2022-06 2022-07 2022-08 2022-09 2022-10 2022-11 2022-12 2023-01 2023-02 2023-03 2023-04 2023-05 2023-06 2023-07 2023-08 2023-09 2023-10 2023-11 2023-12 2024-01 2024-02 2024-03 2024-04 2024-05 2024-06 2024-07 2024-08 2024-09 2024-10 2024-11 2024-12 합계
행사수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1 0 0 0 0 0 1
매출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1,269,500 0 0 0 0 0 1,269,500
반품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행사평균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1,269,500 0 0 0 0 0 1,269,500
구분 2001아울렛 AK쇼핑몰 AK플라자 NC백화점 UNDERBAR 갤러리아백화점 기타 노아 롯데몰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롯데월드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비트플렉스 신세계 스타필드 신세계백화점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아브뉴프랑 엔터식스 커넥트현대 현대백화점 현대시티아울렛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홈플러스 합계
행사수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1 0 1
매출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1,269,500 0 1,269,500
반품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행사평균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1,269,500 0 1,269,500
arrow-down

관리자메모

관리자 메모 내용
arrow-down

수정로그

최종수정 VIAMOF는 이탈리아에서 활동한 한국 디자이너의 디자인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다양성과 조화를 주제로 재구성한 프리미엄 아이웨어 브랜드입니다. 유럽에서 주로 활동한 이 디자이너는 동양인으로서 동양인의 얼굴 구조와 미적 감각을 고려하여 제품을 재설계함으로써, 서양과 동양의 미적 가치를 조화롭게 결합하였습니다. 비아모프는 이러한 글로벌 감각과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디자인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arrow-down

활동정보

일반 활동 NO. 공간 구매 목록 금액 구입일 결제방식
활동정보가 없습니다.
셀러 활동 NO. 신청서ID 행사제목 카테고리 행사 기간 승인 상태 매출액 / 반품액
셀러 1 14751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1층 팝업A V4196 패션잡화 2024-06-14 ~ 2024-06-23 승인완료 행사마감 1,269,500 / 0